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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지역의 민간

    24-08-09 16:07

  • 조회수 : 346

  • 말뫼의 비교적 단순한 풍경은 우리가 초점을 글래스고로 옮기면 엄청나게 복잡해집니다. 여기서 영국 수준의 분산 계획(난민 수용을 감독)과 VPRS(시리아 난민의 재정착을 감독)에 대한 책임은 궁극적으로 내무부를 통해 웨스트민스터 정부가 맡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은 영국, 위임 및 지방 정부 간의 눈에 띄게 다른 공식화된 합의에 의존하여 이를 실행합니다. 내무부와 참여 지방 자치 단체(이 경우 글래스고 시의회) 간의 직접적인 관계를 통해 관리되는 분산 숙박 시설의 제공은 또한 이익을 추구하는 비국가 행위자 파트너십의 일부입니다. 2012년 이래 분산된 난민 수용 계약은 민간 기업에 수주되었으며, 이 기업은 난민 주택을 제공하고 관리하기 위해 지역의 민간 및 등록된 사회적 임대인(RSL)과 하청 계약을 맺었습니다.각주1 분산 계약의 민영화는 난민 신청자를 위한 주택의 일상적인 제공 및 관리를 지방 정부에서 제외했을 뿐만 아니라, 분산 주택의 유형과 위치, 지역 내 난민 신청자 인구 규모, 주택 기준과 같은 정책 역량도 제외했습니다. 이는 그렇지 않았다면 지방 도시 계획의 권한에 속했을 것입니다. 그 결과, 글래스고 시의회 이해 관계자들은 분산의 현재 반복에서 지방 정부와의 정책 협의가 거의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며, 지방 정부는 중앙 집중화된 의사 결정 프로세스에서 소외되었다고 느낀다고 지적했습니다. 한 이해 관계자는 “왜 그들이 우리에게 의견을 물었는지 모르겠습니다. 마치 그들이 듣고 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그들은 듣지 않았기 때문입니다.”(인터뷰)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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