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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8-13 1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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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프가니스탄의 어려운 안보 상황 때문에 청년들을 추방하고 국제법과 인권 기준을 동시에 보호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Lemberg-Pedersen 2015 ). 덴마크는 국제적 의무(지침 2008/115/EC 등)를 감안하여 가족 네트워크가 없거나 출신 국가의 수용 및 보호 센터에 머물 가능성이 없는 아동을 보호하기로 약속했습니다.각주23 그러나 임시 보호를 받는 무보호 미성년자가 18세가 되면 성인이 되며 위에 설명된 모든 일반 정책 제한의 대상이 됩니다.각주24 거부되었지만 추방되지 않은 것으로 분류된 청년 성인은 덴마크에서 가혹한 제한과 제한된 사회적 권리를 가진 비시민으로 살도록 강요받습니다. 결과적으로 차별적 포용 상태에 갇힌 보호자가 없는 아프가니스탄 미성년자들은 수년간 준합법성과 불법성 사이의 무인지대에서 살았습니다.
스웨덴의 정책 대응
전통적으로 스웨덴은 유럽 맥락에서 특히 이민자에게 친절하고 열린 사고방식을 가진 국가로 인식되어 왔으며 스칸디나비아 이웃 국가들과 비교되었습니다(Green-Pedersen 및 Krogstrup 2008 ; Isaksen 2020 ; Krzyżanowski 2018 ; Neumayer 2004 ; Valenta 및 Bunar 2010 ). 그러나 우리는 2010년 외국인법(CEAS) 개정을 시작으로 스웨덴에서 보다 제한적인 망명 정책으로의 변화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각주25 게다가 2012년 스웨덴은 당국이 보조 허가를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는 법적 개혁을 시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16년까지 스웨덴은 여전히 유럽 내에서 가장 개방적인 이주 정책 중 하나를 가지고 있었습니다(Bech et al. 2017 ; Krzyżanowski 20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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