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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적 분포
24-08-20 20: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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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4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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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 그룹 및 도시별 (비)종속 변수의 기술적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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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세대 터키인의 교육 성과에 대한 부모의 영향
3개국에서 터키 2세대의 학교 성적과 관련된 부모의 영향과 지원 유형을 탐구하기 위해 저는 3개국의 교육 시스템에서 제도적 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비교 가능한 성과 측정 기준으로 입증되었기 때문에 조기 학교 졸업생과 고성취자에 집중하여 다변량 회귀 분석을 수행했습니다(Crul et al., 2012 ). 고성취자 범주는 이미 고등 교육 또는 3차 교육 수준에서 성취했거나 현재 공부하는 학생으로 구성되고, 조기 학교 졸업생 범주는 중등 학교 이후에 교육을 중단한 학생으로 구성됩니다(Oecd, 2005 , p. 36). 이 두 가지 교육 성과를 종속 변수로 사용하는 데는 잠재적인 이점이 있습니다. 가족의 영향과 지원에 대한 모든 질문은 터키 2세대가 12세에서 15세 사이였던 의무 교육 기간과 관련하여 질문되었습니다. 가족의 영향이 의무 교육 직후에 일찍 학교를 떠나는 데 미치는 영향을 추정하면, 부모의 지원이 있었던 기간 직후에 발생한 사건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종속 변수인 고성취자에 대한 가족의 영향의 역할을 조사하면 장기 교육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탐구할 수 있습니다. 고등 교육(고성취자)에 진입하는 것을 살펴보면 가장 중요한 시기에 자녀의 교육에 대한 부모의 참여가 교육 경력의 후반 단계에서 학업적 또는 행동적 성공과 관련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표 3은 5개 도시에서 종속 변수의 설명적 분포를 보고합니다. 고성취자 비율은 파리와 스톡홀름에서 가장 높고, 그 다음이 스트라스부르, 그 다음이 오스트리아 도시입니다. 그러나 파리와 스톡홀름에서는 약 9%만이 일찍 학교를 그만두는 반면, 비엔나의 조기 학교 중퇴자 그룹은 거의 3배 높습니다. 린츠와 스트라스부르는 약 19%로 조기 학교 중퇴자의 수가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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