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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강화하는 보편적 요소

    24-10-21 16:44

  • 조회수 : 66

  • 디아스포라 정책의 중요한 목표에는 디아스포라와 출신 국가 간의 관계를 활성화하고 육성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교육 수준이 높고 체코어 사용 빈도가 높을수록 이주 대상 국가의 체코 및 체코인과 다양한 공식 및 비공식적 형태로 연결의 참여 또는 강도가 증가합니다. 단, 체코 디아스포라 구성원마다 최종 효과가 다릅니다(예: Janská  2024 ). 영어권 해외 국가의 경우, 분석 결과 대상 국가에서 단기간 거주하고 대상 국가의 체코 민족 기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교육을 받고 체코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체코 국가가 디아스포라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개선하는 데 “이상적인 파트너”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교육과 체코어 사용은 체코 디아스포라와 출신 국가 간의 다양하고 생생한 관계를 강화하는 보편적 요소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 고등 교육을 받은 이주민은 체코 문화와 체코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를 확산하고 체코와의 참여를 촉진하는 의미에서 ‘변화의 주체’ 역할을 합니다. 해외에서 체코 문화를 유지하고 전파하는 것 외에도 출신 국가의 디아스포라의 잠재력과 “지혜”(Kutor, 2022 )도 활용하고 활성화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재정적 및 사회적 송금(Lewitt, 1998), 귀환 인센티브 또는 집중적인 국제 협력 도구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체코 디아스포라 정책의 전통적인 부분인 체코어 교육과 관련 교육이 또 다른 요소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요소를 함께 사용하면 다른 요소와 추가 검토 후 미래 체코 디아스포라 정책 및 관행의 중요한 기둥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체코 정부가 체코 해외 거주자 커뮤니티와의 협력을 지원하고, 체코어 언어 및 문화적 정체성의 보존을 지원하고, 해외 체코 문화 유산과 관련된 부동산 기념물을 유지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할 때 올바른 길을 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Janská et al. 20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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