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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11-18 18: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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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 1 영향 요소 및 차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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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과화는 기업가 정신(Sarasvathy, 2008 )에서 폭넓게 탐구되었지만 기업 R&D(Brettel et al. 2012 ), 경영(Augier and Sarasvathy, 2004 ; Hitt and Duane, 2002 ), 경제학(Dew et al. 2004 ), 금융(Wiltbank et al. 2009 ), 마케팅(Read et al., 2009 )의 맥락에서도 고려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한, 우리 연구는 생물제약 산업의 맥락 내에서 구체적으로 그 사용을 탐구하고 약물 개발 파이프라인의 가치 평가에 적용한 최초의 연구입니다. 먼저 4가지 효과화 개념이 전통적으로 어떻게 정의되었는지와 이 새로운 생물제약 산업 맥락에서 어떻게 구현될 수 있는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가설로 각 개념에 대한 논의를 마무리합니다.효과화 모델의 실증적 테스트에 대한 몇 가지 흥미로운 관찰 결과는 앞서 언급하는 것이 적절해 보인다. 첫째, 동일한 개념이 개인과 회사를 포함한 여러 수준의 분석에서 구현되었다. 또한 설문 조사는 개인 의사 결정 측면에서 새로운 벤처 성공을 탐구하는 데 초점을 맞춘 주요 데이터 수집 방법이었다(Dew et al., 2004 ). 우리 연구는 기존 회사 수준의 변수만 살펴본다는 점에서 이전 연구와 다르다. 이는 Brettel et al.( 2012 ) 이 제안하고 뒷받침한 선례로, 보관 재무 데이터를 대리로 채택하지 않고 유럽 기술 회사에 대한 설문 조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수집했다. 따라서 설문 조사 기반 결과는 경영진의 인식에 기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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