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엘림기전

빠르고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묻고답하기Q&A

  • 기업가정신 교육

    24-12-09 13:32

  • 조회수 : 30

  • Neck과 Greene( 2011 )은 기업가 정신을 프로세스가 아닌 방법적 접근 방식으로 가르쳐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그림  1 참조 ). 또한 디자인 사고가 기업가 교육의 가능한 미래라고 주장되기도 했습니다(Val et al. 2017 ). 디자인 사고는 방법적 접근 방식과 많은 호환성을 가지고 있습니다(그림  1 ).

    그림 1
    그림 1
    Neck과 Greene( 2011 ) 에 근거한 기업가정신 교육에 대한 프로세스 대 방법 접근 방식

    전체 크기 이미지
    과정 재설계 과정
    다음 섹션에서는 기업가 교육이 방법에 초점을 맞추고 기업가적 기술과 사고방식을 개발하는 데 더 집중하는 접근 방식을 따르도록 어떻게 변형될 수 있는지 자세히 설명하고 설명합니다. 디자인 씽킹은 일반적으로 창의적이고 반복적인 성격의 툴킷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방법적 접근 방식의 여러 측면을 따릅니다. 실험은 디자인 씽킹의 핵심 부분이며, 연습도 마찬가지입니다. 디자인 씽킹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학생은 또한 기업가적 기술과 기법을 개발할 것입니다.

    과정 재설계 과정은 대학이 대학 학생들의 창업 문화를 증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보조금을 받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대학의 모든 학과를 위한 창업 과정을 개발하는 목표도 있었습니다. 이 논문은 수년에 걸쳐 단일 과정을 개발한 과정을 설명합니다. 기간에는 “기존 과정”에 대한 3년의 경험, 새로운 과정을 개발하고 “프로토타입 과정”을 구축하는 1년, 새로운 과정을 운영하는 2년이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