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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나머지
25-03-11 23: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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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논문의 나머지 부분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2절에서는 이주민과 원주민을 위한 교육과 사회적 지원 간의 연관성에 관한 관련 문헌에 대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회적 고립과 관련된 현재 개발 주제에 대해서도 다룹니다. 데이터와 방법론적 접근 방식은 3절에서 설명하며, 여기에는 다양한 유형의 사회적 지원이 German-SOEP에서 어떻게 측정되는지에 대한 설명과 경험적 모델에 대한 자세한 사양이 포함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사회적 지원에 개별적으로 그리고 동시에 접근할 수 있는 확률을 추정하는 로짓 회귀의 결과는 4절에서 제시됩니다. 또한 이 절에서는 지원을 제공하는 사람들의 더 큰 네트워크를 가질 확률에 관한 순서화된 로짓 회귀의 결과를 제시합니다. 5절에서 결론을 내립니다.
관련 문헌
사회적 지원에 대한 접근성은 건강과 웰빙의 증가와 같은 다양한 개인적, 사회적 혜택과 관련이 있습니다.일부 학자들은 교육 수준이 높을수록 사회적 네트워크의 질도 향상되어 사회적 지원과 같은 더 많은 양의 물질적, 비물질적 자원이 이러한 네트워크 구성원 간에 교환된다고 주장합니다(Mirowsky and Ross 2003a , 2003b ).Stansfeld( 2009 )가 지적했듯이 낮은 교육 수준은 개인의 웰빙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낮은 교육 수준은 종종 스트레스가 많은 사회적 네트워크를 동반하여 개인의 정신적, 신체적 건강 상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더 많은 교육을 받은 개인은 더 큰 토론 네트워크를 가지고 있으므로 잠재적으로 더 광범위한 사회적 지원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McPherson et al. 2006 ).
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