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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민과의 인터뷰
25-04-04 17: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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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주민과의 인터뷰에서는 특별 열차에 탑승하는 동안 겪었던 어려움이 드러났습니다. 델리에서 UP로 돌아오는 디팍은 승객들에게 음식과 물이 제공되지 않았다고 보고했지만 다른 응답자들은 긴 여정 동안 한 끼만 제공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디팍이 탄 열차는 집에서 84km 떨어진 곳에 도착했습니다. 이 경험은 다른 몇몇 응답자들도 공유했는데, 그들은 남은 거리를 스스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또 다른 복잡성은 대부분의 이주민이 디지털 기술에 대한 접근성과 지식이 부족했기 때문에 온라인 티켓 예약 프로세스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슈라믹 열차에 대한 정보는 디지털 미디어에 광고되었고 티켓은 온라인 모드로만 예약할 수 있었습니다. 응답자 중 한 명은 일부 이주민이 인식 부족과 온라인으로 티켓을 예약할 수 없어서 돌아갈 수 없었다고 강조했습니다. 여기서 버스나 특별 열차를 통해 이주민을 귀국시키는 데 있어 NGO와 노동조합이 하는 역할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르나타카에서 차티스가르로 돌아온 요게시는 착취적인 중개인을 통해 티켓을 예약한 이주민들이 엄청난 수수료를 지불했다고 설명했습니다.
C그룹 4월 9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