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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했듯이
25-04-15 2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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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 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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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했듯이, 이러한 긍정적인 경험은 수십 년간 (다소) 노골적인 다문화 정책과 수사(언급했듯이)가 다문화주의와 연계된 국가 정체성을 형성해 온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었습니다(비록 이것이 다소 피상적이고 피상적인 참여일지라도).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다양성에 대한 벨 훅스의 관찰, 즉 “민족성은 주류 백인 문화라는 지루한 요리에 활력을 불어넣는 양념과 같은 역할을 한다”(hooks, 2006 : 366)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혼혈성을 인정하는 것이 다양성을 덜 위험하게 만들 수 있으며, 혼혈인을 이국적이면서도 여전히 ‘우리’로 인식하게 하여 백인성을 지우지 않고도 백인성에 활력을 불어넣으면서도 동화될 가능성을 보여주는 증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사람들이 혼합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식에서 나타납니다. ‘우리는 다인종 국가이고 우리는 그것을 과시해야 합니다’(Duncan-Owen( 2002 :167), ‘소규모 유엔’(Meyer & Fozdar, 2016 ), ‘글쎄, 우리는 다문화 사회이기 때문에 그것을 [혼합성]이라고 부르지 않습니다’(Childs, 2019 :428–9). 다문화주의를 중시하지만 이주민 동화를 기대하는 경향이 있는 이 환경은 혼혈인과 같이 (백인) 표준에서 약간 다른 사람들에게 더 적합할 수 있습니다(Hatoss, 2012 참조 ; Guy, 2018 ). 그러나 이러한 가설에는 경험적 연구가 필요합니다. 부분적 차이에 대한 이러한 축하가 정착민의 죄책감을 줄이고 비백인이 식민지화로 인해 권리를 박탈당했으며, 계속해서 불이익과 차별을 겪고 있습니다.
사자티비
